
일본TV계 채널에서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영되고 있는 히가시무라 아키코 원작 드라마 『미식탐정 아케치고로』
5월 17일 6화가 방송되며, 어느덧 스토리는 후반부로 접어들었습니다! 한국에서는 4월 28일 채널 J에서 첫 방송을 시작했죠! :)
『해파리 공주』, 『도쿄후회망상아가씨』,『위장불륜』 등 히가시무라 작가님의 수 많은 작품들이 드라마화 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가운데 드라마 『미식탐정 아케치고로』의 시청자 반응은 어떤지 궁금해지는데요.
설렘반 기대반으로 찾아낸 드라마『미식탐정 아케치고로』소식 공유합니다!
가장 먼저 살펴볼 것은 뭐니뭐니해도 드라마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바로미터! 시청률입니다. 2020년 봄에 시작된 드라마들의 시청률 순위를 한 번 가져와 봤는데요,

1위는 평균 시청률 13.98%를 기록한 『특수9 시즌3』입니다. 2위는 평균 시청률 13.94%로 0.04%의 근소한 차이로 1위의 자리를 넘겨준 『경시청 수사 1과장 2020』이 차지했습니다. 3위는 일본 드라마 편성의 황금 시간대로 명성이 자자한 월요일 9시에 방송되고 있는 『슈츠(SUITS) 2』로 평균 시청률은 9.75%입니다.
시즌제 형사물이 1, 2위를 나눠가진 점이 흥미롭네요. 유행인가봅니다. (웃음) 그리고...!
평균 시청률 8.82%를 기록하며 3위와 근소한 차이로 2020년 봄 시즌 드라마 전체 시청률 4위를 기록한 작품이 있네요. 네.
『미식탐정 아케치고로』입니다.
일요일 밤 10시 30분이라는 늦은 시간대에 방영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히가시무라 아키코 작가님 특유의 스토리텔링은 물론 주인공 아케치고로역의 나카무라 토모야, 마리아 역의 코이케 에이코의 안정된 연기력, 싱크로율 100% 캐스팅에 힘입어 많은 기대를 모으며 시청률도 순항중입니다.
미스테리한 사건과 미식의 세계가 얽히며 펼쳐지는 너무너무 재밌는 이야기! 『미식탐정 아케치고로』가 드라마로도 사랑 받고 있다는 소식에 흐뭇한데요.
과연 이 작품, 한국에서 드라마화 된다면 어떤 모습일지 상상해보게 되네요. 배우는 누가 잘 어울릴까..?! 하고 혼자만의 고민도 해보고요.
『미식탐정 아케치고로』를 향한 시청자들의 반응만큼 핫한 사진 선물로 드리면서

@이미지(oricon news)
다음 포스팅에서는 드라마 『미식탐정 아케치고로』가 시도한 독특한 연출에 대한 소식 소개해드릴게요!